iOS에 대한 자동 업로드, 자동 수평조절 소개

Flickr에서 원하는 순간을 캡처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iPhone 및 iPod Touch에 대한 Flickr용 신제품 카메라를 포함하여 몇몇 마지막 업데이트는 퍼펙트 샷(Perfect Shot) 설정을 지원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오늘,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면서 다음의 새 스키마뿐만 아니라 iPhone 및 iPod Touch에 대한 Flickr용 자동 업로드와 자동 수평조절 기능 등 최신 개발 기능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iOS 7에 대한 자동 업로드

지금까지 여러분은 iPhone 또는 iPod에서 수동으로 사진을 업로드해 왔습니다. 이것은 성가시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일 수 있습니다. 사진을 편집하고 공유할 준비가 될 때까지 Flickr에 비공개 상태로 안전하게 자동 저장할 수 있도록 iOS 7 사용자를 위한 자동 업로드를 소개합니다. 자동 업로드를 사용할 경우 Flickr 앱 및 Flickr.com 내의 원하는 곳에서 언제든지 스마트폰 사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동 수평조절

마지막 업데이트에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필터와 편집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동 수평조절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것입니다. 멋진 사진에 프레임을 적용했지만 원래 상태와 별로 달라진 것이 없는 경우가 있었습니까? 이 경우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버튼의 탭을 사용하여 Flickr 앱은 사진을 즉시 수평으로 조절합니다. 이것은 사진이 중앙에서 약간 벗어나 있는 경우 순식간에 작동하는 도구입니다.

Flickr에서 항상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고 일상 생활을 담은 사진을 캡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계속 보내 주십시오!

en
Posted By
Markus Spiering

Product Chief and Americas GM at EyeEm, former Head of Product at Flickr and mobile product guy at Yahoo. Photographer and writer of a few tech books.